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원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1분만에 남성 피부타입 맞춤 화장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그룸힘’ 2024-12-10 02:03:57
다르지 않습니다. 올리브영이나 무신사 뷰티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UI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올리브영의 베스트 추천 중 탑3는 여성 제품이며 무신사 뷰티의 경우 남성 뷰티 카테고리를 제공하지만 무슨 제품을 사야 하는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간단한 UI와 고객에게 필요한 피부 타입 맞춤 제품...
외국 관광객 등 여행 취소도…불황 속 연말특수 위축 전전긍긍(종합) 2024-12-05 15:14:35
대비 76% 증가했고, 지난 5월 무신사의 자체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외국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342% 늘었다. 업계 관계자는 "아직 평상시와 똑같이 운영되고 있다"며 "특정 상권에 외국인들이 몰리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내국인 비중이 훨씬 높기 때문에 코로나19 때와 같은 정도가 아니라면...
무신사, 솔드아웃 자회사 'SLDT' 합병 추진···"팀무신사 기반 효율성 강화" 2024-12-03 11:14:45
것으로 전망된다. 합병이 마무리되면 SLDT는 팀무신사 차원의 OCMP 일환으로 운영 및 리소스 효율화에 박차를 가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데에 중점을 둘 방침이다. 특히 팀무신사에서 운영 중인 △무신사 △29CM(이십구센티미터) △엠프티 등 다른 플랫폼과의 상품 데이터베이스(DB) 연동 등으로 시너지도 강화할...
무신사, 테크 수장에 구글 출신 전준희 씨 영입···”글로벌 플랫폼 확장 속도 낼 것” 2024-10-30 17:38:44
테크 부문장으로 신규 선임했다. 무신사의 테크 부문장은 팀무신사가 운영하는 여러 플랫폼의 기술 전략과 로드맵을 설계하고 추진하는 기술 조직의 총괄 리더다. 프로덕트와 엔지니어링을 모두 아우르는 최상위 리더십을 보유한다. 앞으로 무신사 법인뿐만 아니라 계열사를 포함한 팀무신사 전체의 기술 전략을 지휘하는...
"왜 이렇게 찍었어?"…박찬욱 터치 들어간 '전,란' OTT 최초 부국제 개막작 [종합] 2024-10-02 17:23:37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작품은 박찬욱 감독이 제작, 각본에 참여한 작품으로 장르 영화에 특화된 감각을 선보인 감상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에는 강동원, 박정민뿐만 아니라...
'전란' 강동원 "상대 검술 바로 흉내 내는 천재 검사 역 맡았죠" [BIFF] 2024-10-02 15:21:28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동원은 "천영은 자유분방한 검을 쓰는 인물이다. 상대방의 검술을 바로 흉내내는 천재검사 같은 친구다. 여러 인...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사장 △정진섭 서울반도체 팀장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 △정태순 장금상선 회장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정한중 영림원소프트랩 실장 △정해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사장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정형진 현대캐피탈 사장 △조규정 금호석유화학 상무 △조길현 데브시스터즈 대표 △조남희 코나아이 상무...
무신사 뷰티 신규 구매자 수 약 3배 증가 2024-09-24 09:34:53
상승을 견인했다. 먼저 지난달 26일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라네즈와 e스포츠팀 T1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가 대표적이다. 뷰티 브랜드와 이종 산업의 협업으로 발매한 이번 상품은 발매 직후 27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되며 누적으로 2억 원의 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진행...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넘는다. 식음료 외에도 의류(무신사)와 화장품(투힐미) 등에서도 협업 사례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브랜드의 잠재력을 발견한 서울시는 앞으로도 민간 기업과 협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지금까지 자체 상품을 만들어왔다면 이제부터는 민간 기업에 브랜드 사용권을 주고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할...
무신사, 파리올림픽 단복에 '파격' 입혔다 2024-07-09 17:30:40
9일 공개했다. 무신사의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국가대표 선수단의 단복을 제작한 것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이어 두 번째다. 글로벌 시장에 K패션을 각인시키고,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하려는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무신사는 지난해 대한체육회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