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짜족 겨냥한 유통가 연말 행사…값비싼 선물 난 싸게 산다 2018-12-19 16:36:45
단독 브랜드 lbl을 비롯해 다니엘에스떼, 샹티, 페스포우 등 홈쇼핑 인기 상품 50여 개를 판매 중이다. 2016년 4월 경기 이천과 파주 롯데아울렛에 문을 연 뒤 지금까지 매장 수를 여섯 개로 늘렸다. 특히 지난 6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낸 매장에는 홈쇼핑 방송을 체험하는 ‘버추얼 스튜디오’와...
원빈·이나영… 톱스타 모델 쓰는 홈쇼핑 패션 2018-09-20 17:35:37
2014년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페스포우’ 판매에 나섰을 때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쓴 바 있다. 다니엘 헤니는 현재 다른 홈쇼핑과도 광고 모델 계약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이경제 녹용' 좋아요 2017-12-19 19:03:01
했다. 비슷한 연령대 남성에게는 페스포우의 ‘이중 후드 다운점퍼’를 추천했다. 정장과 비즈니스 캐주얼에 잘 어울리는 외투다.유행에 민감한 10대에게 선물한다면 푸마의 ‘컴포템프 벤치코트’를 고려해볼 만하다. 올겨울 최고 ‘핫 아이템’인 롱패딩(벤치파카)이다. 군더더기 없는...
롯데홈쇼핑, 의류 사이즈 추천 '유니사이즈' 국내 첫 도입 2017-10-30 10:28:45
LBL,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에 먼저 적용하고 총 20여 개의 TV홈쇼핑 패션 브랜드로 범위를 늘려갈 예정이다. 내년에는 모든 채널에 입점한 패션 브랜드와 신발 등 잡화까지 확대한다. 아울러 유니사이즈 솔루션의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파트너십도 맺고 빅데이터 기반...
'철없는' 홈쇼핑…삼복 더위에 부츠·모피 역시즌 판매 2017-07-14 09:09:06
캐시미어 머플러를 8~10만원 대에 판매하고, 남성들이 선호하는 '페스포우' 겨울 다운 코트를 50% 할인 판매한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꽃으로 물들었네…유통가, 봄이 왔나봄~ 2017-03-07 16:14:33
‘페스포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부문 차별화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현대홈쇼핑은 또 작년 하반기 판매 시작 이후 인기를 끈 정구호 디자이너의 ‘j by’의 17 봄여름 신상품 방송도 한다. 대표 상품인 ‘마레 블라우스 3종’은 글렌체크, 네이비,...
[똑똑한 소비] 은은한 파스텔톤, 여심을 훔치다 2017-03-07 16:07:43
인기를 모았던 ‘lbl’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부문 차별화 전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낮 12시50분부터 작년 9월 론칭 이후 74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lbl’의 봄 신상품 방송을 한다....
홈쇼핑 패션 "이젠 백화점과 맞짱" 2016-09-19 19:29:14
대표적이다. 롯데홈쇼핑은 2014년 조르쥬레쉬와 페스포우를 시작으로 최근 3년간 6개의 단독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였다.조일현 cj오쇼핑 패션사업부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