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 누구…톱모델 전여친 화제 모은 '셀럽' 2024-11-25 10:05:35
피부, 탄탄한 바디라인,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내며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일반인, 워너비 스타로 유명세를 탔다. 공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그는 170cm의 키에 45kg이다. 2017년부터 온스타일 '매력티비', '겟잇뷰티'에 출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당시 문가비는 몸매 비결에 대해 "하루 1시간~2시간...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2024-11-07 00:35:22
비결을 털어놨다. 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1만 파운드(한화 약 1800만 원)를 지출하며 연어 정액 주사를 엉덩이에 맞고 있다고 보도했다.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맞고 있는 연어 정액 주사는 '폴리뉴클레오타이드 치료'라고 불린다....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톰 프로그램은 노후 각질 제거와 보습 같은 피부 관리숍에서나 받을 수 있는 필링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 누적 판매액은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CJ온스타일에서만 2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유명...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성공비결은 최윤성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장 인터뷰 라네즈 2년간 북미 성장률 56.5%…"일본·영국·인도도 공략할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미국이나 프랑스 유명 화장품 업체들이 오히려 라네즈를 따라 비슷한 크림스킨 제품을 내놓더라고요, 자부심을 느낍니다." 크림스킨은 피부 장벽...
"신라면, 美 월마트 메인 코너 차지…K푸드, 대세가 되고 있다" 2024-09-09 18:20:36
미래 비전을 전망했다. 오리온 “현지화가 성공 비결”라면은 글로벌 K푸드 열풍을 대표하는 식품으로 꼽힌다. 라면업계 1위인 농심은 수출 확대를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라면을 연간 5억 개 생산할 수 있는 전용 공장을 짓는다. 이 전무는 “미국의 경우 3~4년 뒤 동부에 공장을 추가로 짓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정주영·이병철·이해진' 다음은 나…한경 청년버스에 모인 예비창업가들 2024-08-25 17:08:24
기업가정신이 얼마나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지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K-기업가정신 장려해 벤처창업 성공률 높여야" 벤처창업은 한국 산업의 가장 약한고리중 하나로 꼽히는 분야다. 벤처기업이 탄생하고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데카콘(기업가치 10조원 이상) 기업으로까지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가 ...
"목주름은 방법 없다는데…" 환갑 지난 최화정 '꿀팁' 효과 [건강!톡] 2024-08-11 07:26:13
일어나 만들어진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접힌 자국의 일종이다. 한 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다. 그중에서도 목은 유독 주름이 잘 생기는 부위다. 얼굴보다 피지선이 덜 발달해있어 유분 분비량이 적은 데다, 피부가 얇아 노화가 빨리 진행돼서다. 30대에 접어들면 신체의 피하지방이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목은...
중국판 실리콘밸리 찾은 오세훈 "정신이 번쩍 든다" 2024-08-04 17:50:27
등을 둘러봤다. 현지의 ‘레드테크 굴기’ 비결을 찾아 해외 진출 국내 창업 기업을 위한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글로벌 창업생태계 보고서에 따르면 베이징은 ‘창업하기 좋은 도시’ 8위, 서울은 9위다. 중관춘 대표 창업교육기관인 베이징대 창업훈련영 관계자는 창업 인프라의 핵심이 대규모 민·관 협업 플랫폼에 ...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성공도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빠른 피드백이 비결로 꼽힌다. 티르티르는 북미 시장 특성에 맞게 30개에 이르는 다채로운 색상의 제품을 선보였다. 피부보다 밝은 제품을 바르며 아쉬워한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 달시에게 한 달 만에 피부에 딱 맞는 쿠션을 개발해 선물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마스크핏 쿠션 라인의 글로벌 누...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역시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빠른 피드백이 비결로 꼽힌다. 티르티르는 다인종이 모여 사는 북미 시장 특성에 맞게 30가지에 이르는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였다. 자기 피부보다 밝은 색깔의 티르티르 제품을 바르며 아쉬워했던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 달시에게 한 달 만에 피부에 딱 맞는 쿠션을 개발해 선물한 사례(본지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