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1인 가구 보이스피싱 예방 특강 열었다 2024-12-11 15:47:14
수 있는 팁과 정보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호응도를 높였다는 게 이 통신사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다른 지역으로 특강 범위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1인 가구뿐 아니라 전 세대와 계층을 아우르는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출시한 인공지능(AI) 에이전트인 ‘익시오’로도...
LGU+ 멤버십 '유플투쁠', 누적 참여 건수 700만건 넘겨 2024-12-10 17:06:02
이 통신사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MZ세대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유플투쁠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받는 대학생 태스크포스(TF)를 꾸렸다. 대학생 TF와 함께 LG유플러스는 LG트윈스 제휴 경기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상영 종료 영화 재상영 및 응원 프로모션, 신규 고객 환영 키트 제작 등 Z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한국은 제2의 집"…찰리 푸스, 2만5000명 눈에 담고 목소리로 껴안았다 [리뷰] 2024-12-08 10:23:21
호응도를 증명했다. 기세를 이어 1년 만에 더 큰 공연장인 고척스카이돔까지 입성했다. 관객이 빼곡하게 들어찬 스탠딩석, 빈자리를 찾아볼 수 없는 지정석은 1년이라는 시간도 팬들에게는 길었음을 말해주고 있었다. 지난 3일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여파로 나라가 탄핵 정국에 돌입한 상황에서도 찰리 푸스는...
NCT 드림, '공연 강자' 넘어 '최강자'…6만명과 꿈 같은 '금의환향' [리뷰] 2024-12-01 20:44:48
움직여 팬들을 기쁘게 하기도 했다. 관객 호응도가 높았던 건 밴드 편곡 섹션이었다. 해당 파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뛰어놀기로 한 거 기억나느냐"고 외친 NCT 드림은 심장을 때리는 힘찬 밴드 사운드에 맞춰 단단한 보컬로 '드림 런(Dream Run)'을 불렀다. 이어 '파이어플라이스(Fireflies)', '트리거...
대형마트 딸기시즌 돌입…가격 오름세로 시작했으나 내달 하락 2024-11-24 07:11:01
호응도가 높은 만큼 최대한 가격을 억제했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도 21일 딸기 시즌을 시작하면서 작년보다 1천원 오른 1만8천900원을 받는다. 딸기 초기 판매 가격이 오른 것은 올여름 더위가 길어져 물량이 줄었기 때문이다. 딸기는 본래 하우스에서 8월 말∼9월 초에 심어 90일간 키워 수확하는데, 올해는 날씨가 더워...
NH증권, 트래블월렛 카드 출시…수수료 없이 해외 결제 2024-11-05 15:07:18
또 트래블월렛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기업금융 자금조달 업무도 협력할 예정이다. 정중락 총괄대표는 "해외여행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사용 편의성이 높은 트래블카드를 출시하게 돼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혁신적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NH투자증권...
BBQ, 새 모델에 배우 변요한 2024-11-04 10:32:57
호응도가 높다. MZ팬들 사이에선 동네 오빠·옆집 동생 같은 이미지까지 곁들여져 ‘남친짤’로도 관심을 받는다.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등 작품에 출연했으며 올해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을...
출발부터 삐끗한 ‘밸류업 지수’, 리밸런싱 고심 2024-11-04 06:01:07
높은만큼 구성 종목이 바뀌기 전까지는 밸류업 ETF에 대한 시장 호응도 높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최근 홍콩계 증권사 CLSA는 ‘밸류 다운?’이라는 제목의 밸류업 지수 논평 보고서를 통해 “종목 구성이 바뀌지 않으면 향후 출시될 ETF에 흘러갈 자금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비판한 바...
"사별 후 30년 혼자였는데"…어르신판 '나는 솔로' [현장+] 2024-10-23 17:40:42
대한 호응도 높았다. 특히 각 테이블에서 가장 춤을 잘 추는 여성 참가자들을 앞으로 불러 벌인 '댄스 배틀'에 현장 진행 요원들마저 폭소를 터뜨렸다. 해당 참가자들은 가수 김연경의 '아모르 파티'에 맞춰 다양한 '막춤'을 보여줬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일대일 대화' 시간. 현장엔 두...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 콘텐츠 부티크 호텔 브랜드, UH SUITE 2024-10-22 04:00:22
이벤트 기획에 주력한 덕분에, 대중의 소셜미디어 호응도를 높이고 다국적 고객을 유치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브랜딩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면서 “가장 트렌디한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로 거듭나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유에이치 스위트의 자매 브랜드인 유에이치 플랫(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