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예능 치트키’ 규현, ‘신서유기8’ 첫 방송부터 빵 터졌다 2020-10-10 08:29:59
된 강호동을 자극했고, 우람한 흥부 아들을 보며 “흥부가 가난한 게 합의금 내주다가 그런 것”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앞에 두 글자를 말하면 뒤에 두 글자 단어를 완성하는 ‘네 글자 퀴즈’에서 규현은 제작진이 외친 “스마” 뒤에 바로 “트폰!”을 외치며 최고난도 문제를 맞춰 멤버들의...
규현, '신서유기8' 첫 방송부터 빵 터졌다… 요염한 '놀부 부인' 변신 2020-10-10 08:01:00
되나?”며 흥부 아들이 된 강호동을 자극했고, 우람한 흥부 아들을 보며 “흥부가 가난한 게 합의금 내주다가 그런 것”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앞에 두 글자를 말하면 뒤에 두 글자 단어를 완성하는 ‘네 글자 퀴즈’에서 규현은 제작진이 외친 “스마” 뒤에 바로 “트폰!”을 외치며 최고난도...
"초복 삼계탕도 배달해드려요"…바로고 `놀부 삼계탕` 배달 2019-07-11 13:53:08
배달한다고 밝혔다.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돈까스퐁당떡볶이공수간, 흥부찜닭, 삼겹본능이다. 바로고는 보온에 특화된 `바로고 파우치`로 삼계탕을 배달해, 집이나 직장에서도 놀부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깔끔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놀부의 삼계탕은 깨끗이 손질한 영계에 몸에 좋은 부재료인 인삼,...
놀부부대찌개 주방서 배달용 삼겹살 굽는 까닭 2019-06-19 17:48:03
놀부보쌈,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놀부 항아리갈비 등 대형 매장 중심인 기존 브랜드에 배달 전문 브랜드를 집어넣는 ‘숍인숍’ 전략이었다.이 전략은 성과를 내고 있다. 6개월 만에 800여 개 매장 중 271개 매장이 숍인숍 매장이 됐다. 가맹점당 매출은 25%에서 많게는 98% 늘었다. 점주들 사이에 입소문이...
㈜놀부, 놀부직화족발 흥부부대찌개 등 신메뉴 선보여 2016-08-11 13:30:12
놀부보쌈의 놀부직화족발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뜨거운 불맛을 가미한 메뉴다. 100도의 끓는 물에서 한 번 삶고 200도의 뜨거운 불 속에서 다시 구워 깊은 향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돼지 앞다리에 8가지 한약재를 넣고 삶아내 맛의 풍미를 더했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직화족발, 직화마늘족발, 직화매운족발 등...
놀부보쌈, 합리적인 가격의 흥부보쌈 출시 2016-07-08 08:21:01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흥부보쌈, 흥부부대찌개 등 놀부의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메뉴 출시는 지난 2월 김영철 대표이사의 취임 이후로 지속되고 있다. 김영철 대표이사는 가성비 높은 신메뉴 개발을 위해 메뉴 연구개발(R&D)에 아낌없는 투자를 지원하고 있다. 김영철 놀부 대표이사는 "놀부보쌈...
'변해야 산다' 외식업계, 전통 메뉴 형태 변신 잇따라 2013-08-23 14:09:01
놀부보쌈의 경우 혼자 매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놀부정식과 흥부정식을 선보이고 있다. 여럿이 즐기던 보쌈을 1인분으로 구성해 가격과 양도 가격도 부담을 덜었다. 담백한 수육과 유산균 보쌈김치, 찌개로 구성된 놀부정식과 흥부정식은 혼자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실속만점 점심 메뉴로 각광 받고 있다.피자헛은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