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내달 연말결산 세일…어워즈 상품 등 최대 70% 할인 2024-11-28 10:09:38
전했다. 고객 이벤트로 어워즈 부문별 1위 상품 28종과 보너스 아이템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어워즈 어드밴트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 "아모레, 인디브랜드 DNA로 재도약할 것" 2024-11-17 17:50:20
아이템이 히트하는 데 그쳤다면 최근엔 토너, 선크림, 마스크 등 주요 카테고리 판매 순위 상위에 지속적으로 랭크되는 등 주류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했다. K뷰티의 강점으로는 “민첩한 시장 대응 속도와 경쟁력 있는 화장품 연구개발생산 업체, 소비자 중심의 혁신”이라며 “SNS에서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해 제품과...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2024-11-16 07:45:15
수제맥주를 아이템 삼아 창업에 뛰어들었으며 자본력을 갖춘 대기업들까지 이 시장에 진출했다. 유통채널에는 하루가 멀게 수제맥주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며 한국 주류시장에는 ‘수제맥주 붐’이 일었다. 제주맥주, 세븐브로이 등은 폭발적인 수제맥주 인기에 힘입어 기업공개(IPO)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드래곤이 신자 '품절 대란'…"지압 슬리퍼까지 힙해서 어이없다" 2024-11-04 13:31:25
세계적으로 히트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촬영 현장에서 착용한 1만원 대의 지압 슬리퍼까지 덩달아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있다. 4일 온라인상에는 '지압 슬리퍼 신고 다니는 지드래곤'이라는 제목의 글이 잇따라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신곡 '파워'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일상에서...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기후위기 대응 탄소 저감형 스마트팜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파워투팜스’ 2024-10-22 14:28:10
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올해 말부터 내년 초까지 국내 스마트팜 시장에 B2C 방식으로 진출하는 것을 1차 목표로 삼고 있다. “다양한 보조금 사업에 의존도가 높은 국내 농업 시장의 특성상 기술적 우위만으로는 시장 진입의 장벽이 높습니다. 사업화 모델의 장점인 친환경성과 잠재적인 경쟁 모델이라 할 수...
"'수출주 환골탈태' 식품주, 4분기 옥석 가려질 것" [인터뷰+] 2024-09-16 17:18:44
확장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한다”고 전했다. 물량 확보가 어려워 수출 실적 증가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반면 냉동김밥의 경우 라면을 이을 차세대 히트 아이템의 가능성이 보인다는 평가다. 조 연구원은 “해외 유통업계에서 찾아줘 판로가 확보됐고, CJ제일제당·롯데웰푸드·사조대림과 같은 대기업이...
김수훈 SAMG 대표 "어른도 좋아해야 성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2024-09-11 18:15:49
터진 히트 기록이다. ‘사랑의 하츄핑’이 큰 인기를 끄는 비결은 무엇일까. 김 대표는 “싱글이어서 오히려 냉철하게 시장을 분석할 수 있었다”고 했다. 그는 “사업가들은 대개 자녀의 취향이 크게 반영된 사업 아이템을 내놓는 경우가 많다”며 “자녀가 없다 보니 오로지 지식재산권(IP)의 시장성과 작품성에 기반해...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구할 수 없는 ‘품절 대란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SNS상에는 이 제품을 구하기 위해 다른 동네에 있는 GS25까지 찾아가 겨우 손에 넣을 수 있었다는 ‘구매 인증글’들까지 올라올 정도다. 편의점이 식품 트렌드를 주도하는 ‘플랫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GS25, CU, 세븐일레븐 등 주요...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히트 아이템’에 열광하는 젊은 소비자의 특성에 주목한 것이다. 5일 LF에 따르면 가죽가방 브랜드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늘었다. 2021년 론칭한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그동안 50만~60만원대 가죽 가방과 지갑 등을 주력 상품으로 전개해왔다. 구매력이 있는 3040세대...
LF "지난달 페더레인 재킷 매출 3배 급증…장마철 대비" 2024-06-05 10:11:57
장마 기간 많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일찍부터 여름 장마를 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페더레인 재킷은 고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마니아층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장마철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고 덧붙였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