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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뷰티 1위 등극 2024-03-21 18:22:20
지난해 매출 3조8612억원, 순이익 3551억원을 올렸다. 2022년에 비해 매출은 39%, 순이익은 72.7% 증가했다. 반면 2022년 국내 화장품업계 1·2위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뷰티 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3조6740억원, 2조815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1.1%, 12.3% 줄었다. CJ올리브영의 매출이 두 회사 매출을 넘어선 것...
CU, 편의점 업계 최초 모바일 외식교환권 판매 2023-07-25 08:53:05
등 15종이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 교환권도 구매할 수 있다. CU 점포에 있는 선불(프리페이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QR프리페이드' 온라인몰에서 결제하면 된다. 구매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CU는 오는 10월까지 외식 교환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CU 모바일상품권 1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CU는...
[단독] 1세대 K뷰티 미샤 '눈물의 손절' 2022-09-15 17:49:46
토종 화장품 브랜드 미샤(회사명 에이블씨엔씨)가 매물로 나왔다. 사모펀드(PEF)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가 이 회사 경영권 지분을 내놨다. 15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IMM PE는 크레디트스위스를 주관사로 선임해 에이블씨엔씨 매각 절차를 시작했다. 매각 대상은 IMM PE가 보유한 에이블씨엔씨 지분...
[단독]'1세대 K뷰티' 미샤 판다…IMM PE '눈물의 손절' 나서 2022-09-15 16:18:05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법인명 에이블씨엔씨)를 보유한 사모펀드(PEF) 운용사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가 '눈물의 손절'에 나선다. 약 4000억원을 들여 경영권을 인수한 지 5년이 지났지만, 수 년째 수익성 악화를 겪으며 사실상 원금 회수가 어려워지면서다. 매각 측의 눈높이가 다소 낮아지면서 에이블씨엔씨가...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39보이스39 등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작품들이 쇼핑 라이브를 통해 사전 예매권 완판 행렬을 달성하기도 했다.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영화 정보와 예매권을 결합한 본격적인 ‘영화 커머스 라이브’로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약이 많은 시사회와 극장 현장 마케팅을 대체해 개봉 전 영화...
집콕으로 즐기는 예술생활…무용·클래식 거장에게 '랜선 레슨' 받는다 2021-01-21 17:49:06
마스터클래스’에서다. 임 수석은 모차르트의 ‘교향곡 39번’을 연주한 뒤 어려운 점과 고쳐야 할 점 등을 꼼꼼히 알려준다. 그의 옆에서 1 대 1 수업을 듣고 있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임 수석의 이 영상은 누적 조회 수 3600뷰를 기록했다. 서울시향의 이 온라인 마스터클래스는 바이올린 등 악기 연주를 배우고 싶지...
"한국 싫어도 ○○은 좋아"…일본서 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1-01-11 18:20:58
매직쿠션 스타더스트' 5만개가 완판됐다. 미샤는 아예 신제품 쿠션을 일본 시장에서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달 국내 출시된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앞서 지난해 4월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다. 약 8개월 만에 39만개가 판매됐다. 일본에서 미샤를 운영하는 강인규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법인장은 "200...
‘퍼포먼스 그룹’ 몬스터즈, 4년만에 ‘Blah Blah Blah’ 발매 2020-11-11 15:23:13
39blah blah blah39는 최근 빌보드에 불고 있는 레트로 붐에 다시 한번 유행을 일으키고 있는 뉴 잭 스윙을 몬스터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만든 곡이다. 여기에 워너원, b1a4, 에이핑크, 크레용팝, 송가인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 메이커 미친 손가락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
'온라인 채널' 선점한 중소 화장품株 두각 2020-04-29 17:23:20
21.9% 증가한 39억원을 올린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헬스&뷰티(H&B), 온라인 등 주력 소비층이 자주 방문하는 채널을 확대하고 중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과 적자 점포는 폐점했다”며 “선제적 조치로 코로나19 타격이 크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도...
코로나19 이후 중소화장품주 희비교차…온라인 강자가 뜬다 2020-04-29 15:33:35
회사는 올 1분기 전년 동기 대비 21.9% 증가한 39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헬스&뷰티(H&B), 온라인 등 주력 소비층이 자주 방문하는 채널은 확대하는 반면 중국 현지 오프라인 매장과 적자 점포는 폐점했다”며 “선제적 조치로 코로나19 타격이 크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