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000810]가 25일 창립 61주년을 맞아 '고객서비스 헌장'을 채택하고 고객 중심 경영에 나섰다.
이 헌장에는 고객의 요구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는 임직원의 다짐을 담았다.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은 "글로벌 보험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대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삼성화재는 최근 조직개편에서 최고 고객 책임자(CCO)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업계 1위 손해보험사로서 고객을 위하는 겸손한 자세로 임하자는 뜻이 고객서비스 헌장에 담겨 있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헌장에는 고객의 요구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해 서비스하겠다'라는 임직원의 다짐을 담았다.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은 "글로벌 보험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대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삼성화재는 최근 조직개편에서 최고 고객 책임자(CCO)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업계 1위 손해보험사로서 고객을 위하는 겸손한 자세로 임하자는 뜻이 고객서비스 헌장에 담겨 있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