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 중심 경영' 조직 개편

입력 2013-02-03 14:46  

한화생명[088350]이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3일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한화생명은 마케팅실, 리스크관리실을 신설하고 마케팅실에 고객전략팀과 브랜드전략팀을 만들어 고객 중심 경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 전담 조직도 사업본부 규모로 확대했다.

고객전략팀은 상품개발 단계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한 모든 과정을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전략팀은 신설 고객 가치창출과 연계된 부문을 진행한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