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스마트폰 이용 고객의 편리한 금융서비스 이용을 위해 4일부터 '스마트폰 원격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뱅킹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상담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에 원격으로 접속해 상담ㆍ지원해주는 서비스다.
전화나 인터넷 상담으로 스마트폰의 오류 부분을 정확히 확인하기 어려웠지만,이번 서비스에선 상담원이 '화면 캡처' 기능으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해 해결할 수있게 됐다.
이용 희망 고객은 농협은행의 고객행복센터(☎1588-2100)로 전화해 안내에 따라서 앱을 설치하고 원격접속 허가를 하면 된다. 단, 안드로이드 OS의 국산제품만 이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마트폰 뱅킹 중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상담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에 원격으로 접속해 상담ㆍ지원해주는 서비스다.
전화나 인터넷 상담으로 스마트폰의 오류 부분을 정확히 확인하기 어려웠지만,이번 서비스에선 상담원이 '화면 캡처' 기능으로 문제를 정확히 파악해 해결할 수있게 됐다.
이용 희망 고객은 농협은행의 고객행복센터(☎1588-2100)로 전화해 안내에 따라서 앱을 설치하고 원격접속 허가를 하면 된다. 단, 안드로이드 OS의 국산제품만 이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