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 '제로'보험 판매 1만건 돌파

입력 2013-02-22 07:11  

현대라이프는 보험 내용을 단순화한 '제로(ZERO)' 보험의 판매가 출시 2개월 만에 1만건을 넘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제로' 보험은 보험 내용과 지급 조건 등이 이해하기 쉽게 설계된데다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돼 실적이 좋은 것으로 분석됐다.

녹십자생명에서 개명한 지 1년째인 현대라이프는 지난해 12월 말 기준 보장성보험의 4회차 유지율이 94.9%로 그해 1월의 88.4%에 비해 호전됐다.

최진환 현대라이프 대표이사는 "단기 실적에 집착하기보다 고객에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 개발과 서비스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