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보험이 1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선정됐다.
ING생명은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서비스 품질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고객이 느끼는 체감서비스를 여러 평가 항목으로 나눠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ING생명은 서비스 품질 세부 평가 항목인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문의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공공기관과 기업의서비스 품질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고객이 느끼는 체감서비스를 여러 평가 항목으로 나눠 100점 만점 기준으로 산출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