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행장 이순우)은 한국표준협회의 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우리은행은 고객 지원, 친절도, 접근 용이성, 신뢰성 등의 항목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우리은행은 올해 초 '고객님께 힘이 되는 은행'이라는 표어를 내세우고 '희망을실현하는 사랑받는 은행'을 경영 목표로 정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우리은행은 고객 지원, 친절도, 접근 용이성, 신뢰성 등의 항목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우리은행은 올해 초 '고객님께 힘이 되는 은행'이라는 표어를 내세우고 '희망을실현하는 사랑받는 은행'을 경영 목표로 정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