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입력 2013-06-27 14:12  

우리은행(행장 이순우)은 한국표준협회의 񟭍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3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우리은행은 고객 지원, 친절도, 접근 용이성, 신뢰성 등의 항목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우리은행은 올해 초 '고객님께 힘이 되는 은행'이라는 표어를 내세우고 '희망을실현하는 사랑받는 은행'을 경영 목표로 정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