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화생명, '고객의 소리 체험관' 개관

입력 2013-07-08 09:27  

▲한화생명[088350]은 8일 서울 종로구에 있는 한화생명 강북지역본부에서 고객의 불만을 듣고 이를 직접 해결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체험관'을 개관했다. 한화생명의 모든 임원과 팀장, 73개 지역단과 700여개 지점의영업관리자들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최소 1회 이상 전국 10개 지역본부에 설치된 고객의 소리 체험관에 의무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