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입력 2013-07-10 09:54  

교보생명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수행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07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마다 실시되는 평가에서 4회 연속인증받은 기업은 교보생명 등 7개사뿐이라고 교보생명은 강조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VOC)'과 신속하고 정확한고객 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의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