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JCB인터내셔널과의 제휴로 외국에서 카드 결제시 부담하는 수수료를 절반으로 줄인 고유 브랜드 '케이월드(K-World)'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브랜드 카드는 국내전용카드 수준의 연회비로 JCB가 보유한 190여개 국가, 2천600만개 가맹점과 ATM에서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이 카드의 해외 서비스 수수료율을 신용 판매에 한해 2019년 말까지기존 국내·외 겸용카드 브랜드 수수료율의 절반인 0.5%를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국민카드는 이달 중순 이후 출시되는 신상품에 우선 케이월드를 탑재할 수 있도록 하고 이미 출시된 상품에도 단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앞으로 제휴 카드사 확대를 통해 이용 가능한 해외 가맹점 망을 늘릴 계획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을 통한 카드 결제가 증가하는추세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카드 이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계획"이라고 말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브랜드 카드는 국내전용카드 수준의 연회비로 JCB가 보유한 190여개 국가, 2천600만개 가맹점과 ATM에서 카드를 이용할 수 있다.
국민카드는 이 카드의 해외 서비스 수수료율을 신용 판매에 한해 2019년 말까지기존 국내·외 겸용카드 브랜드 수수료율의 절반인 0.5%를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국민카드는 이달 중순 이후 출시되는 신상품에 우선 케이월드를 탑재할 수 있도록 하고 이미 출시된 상품에도 단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앞으로 제휴 카드사 확대를 통해 이용 가능한 해외 가맹점 망을 늘릴 계획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 직구 등 해외 가맹점을 통한 카드 결제가 증가하는추세에 따라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카드 이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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