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년연속 '트리플크라운' 달성

입력 2014-09-11 09: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밝혔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평가 기관의 신용카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트리플 크라운)를 차지하게 됐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3월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3년 연속 1위, 7월 한국표준협회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5년 연속 1위에선정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규모의 1등을 넘어 위대한 회사를 지향한다'는 의미의 슬로건 '빅 투 그레이트(Big to Great)'를 선언하고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따뜻한 금융'을 실천한 것이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