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임직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의식 제고를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대상'을 신설한다고 13일 밝혔다.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불완전판매 예방, 민원 감축, 대포통장 근절 등 금융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모든 항목을 1년간 종합평가해 선정된 우수영업점과 영업본부에주어진다.
김기해 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과 은행이 상생할 수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이러한 인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은 불완전판매 예방, 민원 감축, 대포통장 근절 등 금융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모든 항목을 1년간 종합평가해 선정된 우수영업점과 영업본부에주어진다.
김기해 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과 은행이 상생할 수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며, 이러한 인식을 고취할 수 있도록 금융소비자보호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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