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듣겠다"…국민은행 2기 호민관 모집

입력 2015-03-09 10:38  

KB국민은행은 17일까지 '제2기 KB호민관'을 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때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인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패널을 일컫는다.

이들은 ▲고객 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 체험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고객 불평·불만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 1~2회 정기미팅 및발표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안팎의 고객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는 오는 30일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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