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LG전자, 홈플러스, 11번가 등 주요업종 대표기업 20개사와 공동으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인 '샐리(Sally)'를 8일 선보인다.
샐리는 고객의 빅데이터에 기반해 생활 스타일과 소비 패턴 등에 맞춰 별도의할인 쿠폰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맞춤서시브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제휴사별 마케팅 프로그램을 설계·지원할 수 있어 샐리가 내수경기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샐리는 고객의 빅데이터에 기반해 생활 스타일과 소비 패턴 등에 맞춰 별도의할인 쿠폰 없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맞춤서시브 중에서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제휴사별 마케팅 프로그램을 설계·지원할 수 있어 샐리가 내수경기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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