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8일 2015년 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을열고 부천지역단 부천지점의 박복희(53) 보험설계사에게 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1998년 보험영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대상을 받은 박씨는 2천558명의 고객과 4천300여건의 보험계약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만 52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였다.
박씨는 "현재 고객의 80%가 초창기부터 인연을 쌓았다"며 "항상 웃는 얼굴로고객을 자주 찾아뵙고 깊이 이해하려 노력했다"고 비결을 밝혔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대상 10회를 포함해 20차례나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평택지역단의 우미라(57) 보험설계사에게 '레전드 마스터'라는 명예를 안겼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1998년 보험영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대상을 받은 박씨는 2천558명의 고객과 4천300여건의 보험계약을 관리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만 52억원의 보험료를 거둬들였다.
박씨는 "현재 고객의 80%가 초창기부터 인연을 쌓았다"며 "항상 웃는 얼굴로고객을 자주 찾아뵙고 깊이 이해하려 노력했다"고 비결을 밝혔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대상 10회를 포함해 20차례나 고객만족대상을 받은 평택지역단의 우미라(57) 보험설계사에게 '레전드 마스터'라는 명예를 안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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