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000030]은 영업점 방문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상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우리 비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T[030200]의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해 영업점 방문객의 스마트폰으로 상품 설명, 이벤트·쿠폰 안내 등 은행거래에 필요한 콘텐츠를 전송하는것이다.
인천공항과 신촌, 광화문 등 5개 지역에서 시범 운용된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은 환전소의 위치를 안내받거나 세계 날씨, 운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신촌지점이나 광화문 지점에서는 환전이벤트나 쿠폰 안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우리은행 원터치금융센터 앱을 업데이트 하거나 새로 내려받으면이용할 수 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서비스는 KT[030200]의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해 영업점 방문객의 스마트폰으로 상품 설명, 이벤트·쿠폰 안내 등 은행거래에 필요한 콘텐츠를 전송하는것이다.
인천공항과 신촌, 광화문 등 5개 지역에서 시범 운용된다.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은 환전소의 위치를 안내받거나 세계 날씨, 운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신촌지점이나 광화문 지점에서는 환전이벤트나 쿠폰 안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우리은행 원터치금융센터 앱을 업데이트 하거나 새로 내려받으면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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