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25일 조직을 개편했다.
지난 24일 새 이름으로 공식 출범한 KB손보는 성과주의 기반의 구조를 만들기위해 4개 총괄로 구성된 조직 단위를 7개 사업부문으로 개편했다.
'팀-파트' 위주의 구성을 '부-팀'으로 변경해 161개 부서조직을 155개로 축소했다.
최고경영자 직속으로 고객지원본부를 배치해 고객관리를 일원화했다.
전략영업부문을 신설해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무게를 실었고 자산운용담당을 자산운용부문으로 독립해 격상시켰다.
상품보상총괄 산하의 장기보험담당과 자동차보험담당을 각각의 부문으로 개편해독립성과 책임을 강화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지난 24일 새 이름으로 공식 출범한 KB손보는 성과주의 기반의 구조를 만들기위해 4개 총괄로 구성된 조직 단위를 7개 사업부문으로 개편했다.
'팀-파트' 위주의 구성을 '부-팀'으로 변경해 161개 부서조직을 155개로 축소했다.
최고경영자 직속으로 고객지원본부를 배치해 고객관리를 일원화했다.
전략영업부문을 신설해 미래성장동력 확보에 무게를 실었고 자산운용담당을 자산운용부문으로 독립해 격상시켰다.
상품보상총괄 산하의 장기보험담당과 자동차보험담당을 각각의 부문으로 개편해독립성과 책임을 강화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