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외환은행, 고객서비스 최우수 은행

입력 2015-07-15 09:43  

▲ 외환은행(행장 김한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된 񟭏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평가조사에서 국내 은행 가운데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KSQI 평가조사는 28개 업종 120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