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하반기 전략회의 "인정받는 회사 만들자"

입력 2015-07-18 12:00  

신한생명은 17∼18일 천안 연수원에서 임직원 260여 명이 참석한 전략회의를 열고 올 하반기 슬로건으로 'ToP3(티오피 쓰리)'를 채택했다고 밝혔다.

'ToP3'는 생산성 제고·유지율 개선·보장성 확대를 뜻한다.

신한생명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판매 채널별 영업 전략을 수립했다.

신한생명은 또 소비자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기 위해소비자중심 경영(CCM)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성락 사장은 "가치의 관점에서 인정받는 회사가 되도록 리더들이 결행(決行)의 자세로 진심을 담은 열정을 보여달라"고 주문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