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은 소비자들이 겪는 불편사항 등을종합적으로 분석해 소개하는 '금융소비자의 소리' 책자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분기별로 나오는 이 책자는 민원·분쟁 및 상담 사례와 제도개선 사항 등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금감원은 이 책자가 금융 상품과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책자는 PDF 파일 형태로 금융소비자보호처 홈페이지(http://consumer.fss.or.kr)에도 게시된다.
spee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분기별로 나오는 이 책자는 민원·분쟁 및 상담 사례와 제도개선 사항 등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금감원은 이 책자가 금융 상품과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책자는 PDF 파일 형태로 금융소비자보호처 홈페이지(http://consumer.fss.or.kr)에도 게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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