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독신 남성 고객을 겨냥한 신용카드'미스터라이프(Mr.Lif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외식, 온라인, 생필품 구매 업종을 자주 이용하고 공과금, 통신요금할인 수요가 높은 싱글 남성들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했다.
미스터라이프로 전기·도시가스 요금, 통신 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요금 건당 5만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에서 하루 1회에 한해 결제금액5만원까지 10%를 할인해 준다.
주유시에는 1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인 가구 소비 행태 분석과 빅데이터를 조합해 만든 신상품"이라고 말했다.
porqu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상품은 외식, 온라인, 생필품 구매 업종을 자주 이용하고 공과금, 통신요금할인 수요가 높은 싱글 남성들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했다.
미스터라이프로 전기·도시가스 요금, 통신 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요금 건당 5만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에서 하루 1회에 한해 결제금액5만원까지 10%를 할인해 준다.
주유시에는 10만원까지 리터당 6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인 가구 소비 행태 분석과 빅데이터를 조합해 만든 신상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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