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사단법인 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에서 주관하는 년 제5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금융권에서 가장 많은 60만명 이상의 페이스북 팬과 블로그의 성공적 운영, 차별화된 인스타그램 인프라 구축 등 2030세대 중심의 SNS 커뮤니케이션능력을 인정받았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페이스북 대학생 팬을 대상으로 '청춘열차' 이벤트를 벌이고 페이스북 60만명돌파 기념으로 진행한 기부 릴레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소통행사를 연것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는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은 2030세대와의 소통 허브로 자리잡았다"며"실시간으로 100만명 이상의 고객과 소통이 가능해 앞으로 신한카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축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신한카드는 금융권에서 가장 많은 60만명 이상의 페이스북 팬과 블로그의 성공적 운영, 차별화된 인스타그램 인프라 구축 등 2030세대 중심의 SNS 커뮤니케이션능력을 인정받았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페이스북 대학생 팬을 대상으로 '청춘열차' 이벤트를 벌이고 페이스북 60만명돌파 기념으로 진행한 기부 릴레이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소통행사를 연것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는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은 2030세대와의 소통 허브로 자리잡았다"며"실시간으로 100만명 이상의 고객과 소통이 가능해 앞으로 신한카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축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