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국내 카드업계 최초로 중국인을대상으로 하는 '한류 쇼핑몰'을 열고 해외 역직구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11월 1일 문을 여는 '여의주(www.ruyizhu.co.kr)'는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이 발행한 카드를 소지한 중국인들이 현지에서 온라인·모바일로 한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화 쇼핑몰이다.
국민카드는 상품 세부 설명까지 중국어로 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구축하고, 물품 통관 대행과 배송을 일원화한 물류 체계와 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쇼핑몰에서는 공연 티켓과 한류스타 화보, 영화·드라마 PPL상품, 화장품, 의류, 건강식품, 국내 여행·숙박 상품 등 한류 상품과 공산품·특산품 1만6천여 종을판매한다.
또 할인·행사정보와 해외 역직구 가이드 등 온라인쇼핑과 해외 역직구에 익숙지 않은 중국인들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기존의 중국인 대상 역직구 쇼핑몰과 차별화한 '중국어 쇼핑, 현관앞 배송'을 실현했다"며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외국인고객 대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11월 1일 문을 여는 '여의주(www.ruyizhu.co.kr)'는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이 발행한 카드를 소지한 중국인들이 현지에서 온라인·모바일로 한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화 쇼핑몰이다.
국민카드는 상품 세부 설명까지 중국어로 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구축하고, 물품 통관 대행과 배송을 일원화한 물류 체계와 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쇼핑몰에서는 공연 티켓과 한류스타 화보, 영화·드라마 PPL상품, 화장품, 의류, 건강식품, 국내 여행·숙박 상품 등 한류 상품과 공산품·특산품 1만6천여 종을판매한다.
또 할인·행사정보와 해외 역직구 가이드 등 온라인쇼핑과 해외 역직구에 익숙지 않은 중국인들에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기존의 중국인 대상 역직구 쇼핑몰과 차별화한 '중국어 쇼핑, 현관앞 배송'을 실현했다"며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외국인고객 대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