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농협생명, 모바일로 완전판매 확인 '해피콜' 시행

입력 2016-08-17 09:28  

▲ NH농협생명은 보험상품을 판매한 이후 완전판매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를 전화통화 대신 스마트폰으로 진행하는 '모바일 해피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보험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를통해 설문에 답할 수 있으며, 3일 이내에 응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화통화 해피콜로 전환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