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업계 첫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입력 2016-12-05 09:58  

생산성본부·표준협회·능률협회 3개 기관 평가서 1위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는 3년연속 1위를 차지했고, 지난 10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도 1위를 했다.

또 이달에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BC카드와 공동으로 1위에 올랐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24시간 365일 심사·발급 체계를 구축했고,태블릿PC 회원유치, 온라인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올해 안에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2천16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100만원) 등의 경품을 줄 계획이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