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100년의브랜드 역사와 혁신적인 신제품을 주제로 한 국내 TV 광고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웨덴 가전 명가 일렉트로룩스는 2002년 6월 우리나라에 공식 진출했으나 TV광고는 처음이다.
15초와 60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주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인기 드라마와 생활정보 프로그램과 함께 편성돼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통해이달부터 방영되고 있다.
15초짜리는 세계 최초로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일렉트로룩스의 100년 역사를 보여주면서 독보적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콤팩트 청소기 '울트라원 미니'를 소개한다.
60초짜리는 시대 변화와 함께 생활의 혁신을 만들어온 일렉트로룩스의 역사와함께 그 속에서 진화한 다양한 진공청소기를 보여준다.
정현주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TV 광고를 비롯한 다양하고 활발한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웨덴 가전 명가 일렉트로룩스는 2002년 6월 우리나라에 공식 진출했으나 TV광고는 처음이다.
15초와 60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주부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인기 드라마와 생활정보 프로그램과 함께 편성돼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통해이달부터 방영되고 있다.
15초짜리는 세계 최초로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일렉트로룩스의 100년 역사를 보여주면서 독보적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콤팩트 청소기 '울트라원 미니'를 소개한다.
60초짜리는 시대 변화와 함께 생활의 혁신을 만들어온 일렉트로룩스의 역사와함께 그 속에서 진화한 다양한 진공청소기를 보여준다.
정현주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TV 광고를 비롯한 다양하고 활발한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