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시아 생활가전시장 적극 공략

입력 2013-01-23 11:00  

LG전자[066570]가 아시아지역 생활가전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LG전자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아시아 10개국의 주요 고객사와 기자단 120여명을 지난 21일 초청해 생활가전 신제품을 소개하는 'LG[003550] 아시아 패밀리 페스티벌 2013'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2일에는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 '스마트한 삶을 찾아서(Discover Your SmartLife with LG)'를 주제로 생활가전의 핵심 기술과 올해 아시아 시장에 출시할 신제품 30여종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는 에너지 절약과 편의성을 높인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손빨래효과를 적용한 초대형 ƌ모션' 세탁기, 공간 모서리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사각형로봇 청소기, 건강한 음식 조리를 구현한 '차콜 히터' 광파오븐, 절전형 에어컨 등이 소개됐다.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오픈한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최첨단 가전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HA)사업본부 조성진 사장은 "고객이 더욱 스마트한 삶을영위할 수 있도록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과 지역 맞춤형 마케팅으로아시아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