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사장 세르지오 호샤)은 올해 핵심사업과제로 내수시장 점유율 두자릿수·마케팅 인사이트 영업만족지수 1위 달성을 세웠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25∼26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해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딜러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어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한 핵심사업과제를 발표했다.
한국지엠은 친절한 고객 서비스와 활발한 마케팅으로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4만5천702대를 판매, 2002년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에도 신차 출시, 다양한 마케팅, 혁신 서비스 등을 앞세워 내수 신장세를이어나갈 계획이다.
호샤 사장은 지난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명의 우수 딜러사 직원·대리점 대표들에 시상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지엠은 25∼26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해전국 쉐보레 대리점 대표·딜러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을 열어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한 핵심사업과제를 발표했다.
한국지엠은 친절한 고객 서비스와 활발한 마케팅으로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4만5천702대를 판매, 2002년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에도 신차 출시, 다양한 마케팅, 혁신 서비스 등을 앞세워 내수 신장세를이어나갈 계획이다.
호샤 사장은 지난해 뛰어난 영업실적과 고객관리로 내수판매 신장에 공헌한 100여명의 우수 딜러사 직원·대리점 대표들에 시상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