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가 30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소통시대 국민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정부정책 홍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사회 통합을 위한 소통의 의미와 역할 ▲정부 소통을 위한 정책 홍보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략 ▲정부 소통 활성화를 위한 대안과 해법 등 3개 섹션으로 나눠서 열렸다.
유종숙 한국광고홍보학회장은 "새 정부출범에 즈음해 한국 사회 화두로 제시돼온 소통에 대해 학계·관계·민간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소통시대 정부의 홍보 방향과 대안을 논의해보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정부와의 소통활성화를 위한지속적인 연구로 한국사회가 발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번 세미나는 ▲사회 통합을 위한 소통의 의미와 역할 ▲정부 소통을 위한 정책 홍보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략 ▲정부 소통 활성화를 위한 대안과 해법 등 3개 섹션으로 나눠서 열렸다.
유종숙 한국광고홍보학회장은 "새 정부출범에 즈음해 한국 사회 화두로 제시돼온 소통에 대해 학계·관계·민간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소통시대 정부의 홍보 방향과 대안을 논의해보고자 마련된 자리"라며 "앞으로도 정부와의 소통활성화를 위한지속적인 연구로 한국사회가 발전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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