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002320]은 택배 배송기사들에게 서비스 가이드북을 배포하는 등 서비스를 개선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포한 가이드북에는 고객 응대 요령과 업무지침등을 담았다.
배송기사는 이를 통해 용모와 복장, 차량 관리방법 등과 고객 방문 또는 부재시행동 요령 등을 점검할 수 있다. 상품별 접수지침 등도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이 업체는 올해부터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했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되지 않은고객에게 URL을 전송해 문자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포한 가이드북에는 고객 응대 요령과 업무지침등을 담았다.
배송기사는 이를 통해 용모와 복장, 차량 관리방법 등과 고객 방문 또는 부재시행동 요령 등을 점검할 수 있다. 상품별 접수지침 등도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이 업체는 올해부터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했지만 통화량이 많아 연결되지 않은고객에게 URL을 전송해 문자 상담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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