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독감과 봄철 황사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에어워셔 판매가 크게 늘고 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월 에어워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3월 초순 판매량은 45% 늘어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습·청정·제균·제습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은 1월부터 3월 초순까지 판매량이 170% 늘었고, 보급형도 60% 증가했다.
에어워셔는 인공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물을 필터로 이용해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까지 유지하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위니아만도가 2007년 제품을 처음 출시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첫 출시 이후 올 3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위니아만도는 지난 1∼2월 에어워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3월 초순 판매량은 45% 늘어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습·청정·제균·제습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은 1월부터 3월 초순까지 판매량이 170% 늘었고, 보급형도 60% 증가했다.
에어워셔는 인공필터를 사용하는 공기청정기와 달리 물을 필터로 이용해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까지 유지하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위니아만도가 2007년 제품을 처음 출시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첫 출시 이후 올 3월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