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K-팝의 해외 확산을 위해 개최하는 K-팝 해외 쇼케이스 공연'의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인터랙티브한 홍보마케팅에 집중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공연은 23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뮤직매터스'를 시작으로 내년1월 프랑스 칸의 '미뎀', 내년 3월 미국 오스틴의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등 세계 3대 음악산업 이벤트에서 'K-팝 나이트아웃' 행사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팝 나이트아웃은 쇼케이스와 패널 토론, 전시, 전야제 파티 등으로 구성되며행사에 대한 국내외 홍보를 비롯한 영상물 제작, 온라인 마케팅도 함께 이뤄진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SK플래닛은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인터랙티브한 홍보마케팅에 집중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공연은 23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뮤직매터스'를 시작으로 내년1월 프랑스 칸의 '미뎀', 내년 3월 미국 오스틴의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등 세계 3대 음악산업 이벤트에서 'K-팝 나이트아웃' 행사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팝 나이트아웃은 쇼케이스와 패널 토론, 전시, 전야제 파티 등으로 구성되며행사에 대한 국내외 홍보를 비롯한 영상물 제작, 온라인 마케팅도 함께 이뤄진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