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는 이마트[139480]와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는 전국 20개 매장에서 건물 외벽·기둥·무빙워크 등 곳곳에 '삼성 지펠푸드쇼케이스' 광고를 노출시키는 파격적인 제품 마케팅을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한다.
성수점·양재점·월계점·죽전점·연수점 등 5개 매장에서는 체험 카페도 운영한다.
체험 카페는 소비자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라는 2중의냉장실에 식재료와 음식을 나눠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기획됐다.
삼성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는 지펠 푸드쇼케이스 판매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마트는 전국 20개 매장에서 건물 외벽·기둥·무빙워크 등 곳곳에 '삼성 지펠푸드쇼케이스' 광고를 노출시키는 파격적인 제품 마케팅을 다음 달 20일까지 실시한다.
성수점·양재점·월계점·죽전점·연수점 등 5개 매장에서는 체험 카페도 운영한다.
체험 카페는 소비자들이 경품 행사를 통해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라는 2중의냉장실에 식재료와 음식을 나눠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 특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기획됐다.
삼성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매월 2배 이상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는 지펠 푸드쇼케이스 판매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