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이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애환을 소재로만든 동영상이 게시 이틀 만에 25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그룹은 지난 7일 자사 페이스북 한화데이즈(www.facebook.com/hanwhadays)에 '수강전쟁, 끝 없는 클릭'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수강신청을 위해 학교 전산실 앞에서 밤을 새우고 신청 화면이 열리자마자 분초를 다투는 '클릭 경쟁'에 돌입한 주인공은 왕년에 오락 좀 하던 화려한 손기술을 되살려 자신뿐 아니라 친구들의 수강신청까지 성공리에 마치면서 영웅이 된다.
한화그룹 커뮤니케이션팀 이유리 매니저는 9일 "잠재력을 주제로 대학생들에게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영상을 만들었는데 1시간에 댓글이 1천개씩 달리는 등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화그룹은 지난 7일 자사 페이스북 한화데이즈(www.facebook.com/hanwhadays)에 '수강전쟁, 끝 없는 클릭'이란 제목의 동영상을 올렸다.
수강신청을 위해 학교 전산실 앞에서 밤을 새우고 신청 화면이 열리자마자 분초를 다투는 '클릭 경쟁'에 돌입한 주인공은 왕년에 오락 좀 하던 화려한 손기술을 되살려 자신뿐 아니라 친구들의 수강신청까지 성공리에 마치면서 영웅이 된다.
한화그룹 커뮤니케이션팀 이유리 매니저는 9일 "잠재력을 주제로 대학생들에게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영상을 만들었는데 1시간에 댓글이 1천개씩 달리는 등 뜨거운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