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034220]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의 누적 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2010년 7월 개설된 LG디스플레이의 대학생 블로그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참여해 디스플레이 기술과 채용 정보 등 2천여개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다.
개설 1년여 만에 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었으며 최근 하루 평균 4천200여명이 찾고 있다.
B2B 기업의 블로그가 개설 4년도 안 돼 방문자 수 500만명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지난해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2012년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받았으며, 2010년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2010년 7월 개설된 LG디스플레이의 대학생 블로그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참여해 디스플레이 기술과 채용 정보 등 2천여개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 창구 역할을 해왔다.
개설 1년여 만에 방문자가 100만명을 넘었으며 최근 하루 평균 4천200여명이 찾고 있다.
B2B 기업의 블로그가 개설 4년도 안 돼 방문자 수 500만명을 기록한 것은 이례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지난해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2012년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받았으며, 2010년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