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16139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K-BPI)'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올해 수상으로 12년 연속 1위를 이어가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골든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전국의 성인남녀 1만1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 등의 전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 건립을 추진 중인 대전 신축 중앙연구소와 한국타이어 테스트 엔지니어링 센터가 완공되면 연구개발·기술 능력이 더 개선돼 브랜드 파워가 더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타이어 중심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을 통해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국타이어는 올해 수상으로 12년 연속 1위를 이어가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게 부여하는 '골든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전국의 성인남녀 1만1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 등의 전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국타이어는 현재 건립을 추진 중인 대전 신축 중앙연구소와 한국타이어 테스트 엔지니어링 센터가 완공되면 연구개발·기술 능력이 더 개선돼 브랜드 파워가 더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타이어 중심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을 통해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