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001230]은 고객들이 주문 정보를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로 확인할 수 있는 'DK m-Biz'앱을 개발해 전 고객에게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 앱을 통해 주문한 철강제품의 규격, 강종, 생산현황, 출하일정, 운송사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고객으로서는 정확한 납기 시점을 예측할 수 있어 영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제품 주문 정보를 모바일기기로 제공하는 것은 철강업계에서 처음"이라며 "앞으로 모바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고객들은 이 앱을 통해 주문한 철강제품의 규격, 강종, 생산현황, 출하일정, 운송사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고객으로서는 정확한 납기 시점을 예측할 수 있어 영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제품 주문 정보를 모바일기기로 제공하는 것은 철강업계에서 처음"이라며 "앞으로 모바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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