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산업협회가 17일 서울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스마트 광고의 현황과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통신 기술 발전으로 다변화하는 새로운 광고 매체와 광고 기법의 현황을 점검하고, 미래 광고 전략을 예측해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이구환 옐로모바일 마케팅연구소장이 '스마트 광고의 정의와 현황', 김애현 EPPN 대표가 '스마트 광고의 성공사례', 조창수 제일기획[030000] 디지털캠페인그룹장이 '광고회사의 대응 및 발전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통신 기술 발전으로 다변화하는 새로운 광고 매체와 광고 기법의 현황을 점검하고, 미래 광고 전략을 예측해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자 마련됐다.
이구환 옐로모바일 마케팅연구소장이 '스마트 광고의 정의와 현황', 김애현 EPPN 대표가 '스마트 광고의 성공사례', 조창수 제일기획[030000] 디지털캠페인그룹장이 '광고회사의 대응 및 발전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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