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이 자사 공식 페이스북의 누적 팬 수가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2012년 12월 페이스북 페이지를 처음 연 이래 작년 누적 팬 5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페이지 개설 약 2년 3개월 만에 100만 팬 고지에 올라섰다.
현대차그룹은 신차 발표, 세계 모터쇼 현장,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스포츠단소식, 회사 업무 등 그룹 소식부터 일상 생활 관련 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페이스북을 통해 나누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변화한 미디어 환경을 반영해 스마트폰으로 그룹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을 활용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005380]는 페이스북 누적 팬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고객감사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현대차그룹과 관련한 일상과 추억이 묻어나는 사진을 현대차그룹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아 응모한 사람 가운데 100명에게 i20 WRC RC카, 카봇 변신로봇 등 선물을 준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차그룹은 2012년 12월 페이스북 페이지를 처음 연 이래 작년 누적 팬 5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페이지 개설 약 2년 3개월 만에 100만 팬 고지에 올라섰다.
현대차그룹은 신차 발표, 세계 모터쇼 현장,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스포츠단소식, 회사 업무 등 그룹 소식부터 일상 생활 관련 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페이스북을 통해 나누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변화한 미디어 환경을 반영해 스마트폰으로 그룹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을 활용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005380]는 페이스북 누적 팬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고객감사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현대차그룹과 관련한 일상과 추억이 묻어나는 사진을 현대차그룹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아 응모한 사람 가운데 100명에게 i20 WRC RC카, 카봇 변신로봇 등 선물을 준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