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브랜드 캠페인…'제네시스로 우주에 메시지를'

입력 2015-04-13 11:46  

미국 네바다주의 사막 델라마 드라이 레이크.

브이(V)자로 늘어선 제네시스 11대가 모랫바람을 일으키며 주행하면서 사막 위에 거대한 타이어 트랙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이 이미지는 딸이 우주비행사인 아빠에게 보내는 메시지다.

뉴욕 센트럴 파크의 약 1.6배에 해당하는 5.55㎢의 크기로, 우주 상공에서 딸의메시지를 확인한 아빠는 딸에게 "사랑한다"고 말한다.

현대차[005380]가 13일부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영상 속에 나오는 내용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를 활용해 우주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메시지를 만들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물리적 거리를 가깝게 하는 '삶의 동반자'를 지향하는 현대차의 비전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들어진 초대형 타이어 트랙 메시지는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라는 신규 항목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현대차는 브랜드 웹사이트(brand.hyundai.com)를 통해 우주비행사 아빠와 딸의감동 스토리와 함께 제작 뒷이야기를 공개하는 한편,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개인의 SNS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작성하면 제네시스가 사막 위에 메시지를 그려주는 영상이 자동으로 제작되고 SNS를 통해 이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아이폰6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