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는 지난 4일 '온라인 서포터스' 1기 발대식을 갖고 네티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신규 서포터스 회원 25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향후 활동 계획과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했다.
현대오일뱅크는 평소 차량관리나 석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이번 서포터스를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간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를 통해 회사의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사용 후기 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서포터스가 윤활유 새 브랜드 '엑스티어(Xteer)'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날 발대식에는 신규 서포터스 회원 25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향후 활동 계획과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했다.
현대오일뱅크는 평소 차량관리나 석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이번 서포터스를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간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를 통해 회사의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사용 후기 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서포터스가 윤활유 새 브랜드 '엑스티어(Xteer)'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