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네티즌과 소통' 온라인 서포터스 출범

입력 2015-06-05 08:47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4일 '온라인 서포터스' 1기 발대식을 갖고 네티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신규 서포터스 회원 25명과 회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향후 활동 계획과 마케팅 정보 등을 공유했다.

현대오일뱅크는 평소 차량관리나 석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이번 서포터스를 선발했다.

이들은 앞으로 1년 간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트서비스(SNS)를 통해 회사의마케팅과 서비스, 제품 사용 후기 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현대오일뱅크는 서포터스가 윤활유 새 브랜드 '엑스티어(Xteer)'의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