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띄우기'에 구글 가세…공동마케팅

입력 2015-06-23 08:02  

LG전자[066570]가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의 글로벌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세계적인 정보기술(IT) 기업인 구글과 손을잡았다.

LG전자는 지난 22일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구글과 '올레드 TV 디지털 마케팅 협력 선포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김기완 부사장, 구글코리아 대표 존리 사장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앞으로 검색과 유튜브 등 구글의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올레드 TV 인지도 제고 → 제품 우수성 인지 → 브랜드 호감도 상승 → 실질 구매로 이어지도록 최적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LG전자는 구글의 혁신적 이미지와 올레드 TV의 최고 화질이 시너지를 일으키면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글과의 협력이 올레드 TV의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의 전략적 육성으로 이어져 올레드 TV 대중화 시대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구글과의 공동 마케팅 대상을 글로벌 프리미엄 TV 잠재고객 1억명으로 정했다.

소득 수준이 높으면서 화질에 높은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더욱 집중해 올레드TV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김 부사장은 "압도적인 화질의 올레드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브랜드 위상을 보다 높여 잠재고객들이 프리미엄 TV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 리 사장은 "LG와 같은 글로벌 기업이 디지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제품의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 지난 22일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올레드 TV 디지털 마케팅 협력 선포식'에서 LG전자 HE해외영업그룹장 김기완 부사장(왼쪽 세번째)과 구글코리아대표 존 리 사장(네번째)이 악수하고 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