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노후주택 최적화 창호 '수퍼세이브3' 출시

입력 2015-09-21 11:00  

LG하우시스[108670](대표 오장수)는 개보수 시장을 공략하고자 노후주택에 최적화한 창호 '수퍼세이브 3'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지어진 건축물에 비해 벽 두께가 얇은 20년 이상 노후주택을 고려한 개보수 전략제품이라고 한다.

지난 4월 선보인 수퍼세이브 5보다 창호 폭이 15㎜ 얇아 노후주택에 적용했을때 시공 완성도를 높일 수 있고, 가격도 약 20% 저렴한 보급형 창호 제품이다.

20년 이상 된 노후주택의 벽 두께는 평균 100~120㎜이다. 수퍼세이브 3은 단창기준 창호 폭이 125㎜로 비슷하게 들어맞는다.

또 이중창 기준으로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만족하는 고단열 성능을 갖춰 노후주택의 냉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LG하우시스는 노후 아파트를 찾아 고단열 창호 제품을 알리는 '지인(Z:IN)이 찾아갑니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창호 교체 고객에게 최대한 무이자로 고단열창호를 제공하는 그린리모델링 이자지원사업도 홍보할 계획이다.

LG하우시스 창호재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국내 주택 가운데 50%에 달하는 480만호가 20년 이상 된 노후 주택이라 에너지 효율성능 개선이 시급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고급형과 보급형 창호 제춤을 갖춘 데 이어 올해 안으로 최고급형인 7시리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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