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분양

입력 2016-07-11 14:58  

단지내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 조성…교육 특화 아파트

동문건설이 민간 도시개발사업으로 조성한 평택신촌지구에서 아파트 분양을 시작한다.

동문건설은 평택 신촌지구에서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아파트를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촌지구는 동문건설이 진행한 도시개발사업지구로 5개 블록에서 총 4천567가구의 초대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이번 분양물량은 1차분으로 전용면적 59∼84㎡2천803가구가 공급된다.

수서∼평택간 고속전철인 SRT 평택지제역까지 약 3km 정도 떨어져 있고 45번 국도가 지구 인근을 지나고 있어 지제역으로 이동하기 좋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송탄나들목도 가까워 서울 등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동문건설은 굿모닝힐 맘시티에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전문강좌인 '맘스아카데미', 여성 전용 사우나시설인 '맘스사우나', 자녀를 키우는 주부들의 커뮤니티 공간인'맘스 카페' 등 주부 특화 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숲 속 놀이터, 키즈캠핑파크, 오픈북가든 등 자녀를 위한 다양한 테마공원도 조성한다.

특히 대치동 학원가와 계약을 맺고 단지 내에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만들기로 했다.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에서 대치동 학원가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현역 대치동 강사진이 직접 수업을 맡아 최상의 교육환경을제공할 방침"이라며 "평택시 최초의 교육 특화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017670]과 '스마트홈 서비스' 공급 계약을 맺고 가정내 통합 제어시스템인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조명과냉·난방을 조절할 수 있음은 물론 냉장고·세탁기·공기청정기 등 가전제품을 쉽게제어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집 안에는 층간소음과 난방비를 줄여주는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바닥재를 사용하고 기존 아파트보다 수납공간도 확대했다.

이달 15일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 일대에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21일특별공급, 22일 1순위 청약에 들어간다. 분양가는 미정이나 3.3㎡당 900만원 미만으로 책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문의 031-☎ 651-7733.

sm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